전체 글
#14535
고 2인데 공부를 못해요 고1도 망해서 자격증이나 딸지 아니면 공부를
#14534
자퇴했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14533
106학점 학점은행제로 기사자격조건 맞출때 4년제 학사는 의무 18학점 학점은행제로 무조
#14532
요즘 공기업에서 엑셀안쓰나요?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 아무소요없나요?
#14531
공기업엑셀안쓰나요? 컴퓨터 활용 능력 자격증 필요없나요?
#14530
엑셀에서 연차사용기간 자동계산
#14529
컴활2급 실기 암호관련 모니터 옆 문제지 제일 상단부분에 무슨 암호창
#14528
엑셀에서 메모에 텍스트 붙여넣기 어떻게 하나요? 엑셀에서 셀클릭 후 오른버튼 하면 메모가 보이
#14527
엑셀 생년월일 표기(19750507을 1975-05-07로 바꾸고 싶습니다. 19750507을 1975-05-07로 바꾸고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