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0161
10년생인데 검고 후 수능으로 서연고같이 높은 곳 가능한가요? 이번에 고교학점제로 바뀐 후 내신+수능이 높아
#10160
한림대학교 작년 입시 결과
#10159
학생부교과 대학 제가 고1 내신이 3.2~3.3 정도인데 (5
#10158
영남대 1학년 편입 제가 올해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에 입학하게
#10157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고2 자퇴생입니다.춤으로
#10156
피파 배율 4.5 현질해서 2000조 먹었는데 배율이 어
#10155
피파 모바일 이거 버그인가요,
#10154
피파4 ac밀란 밀라노팀인대요 공식경기에서 패한사람이어휴,, 여캠팀 나보고
#10153
맥북 에어 M4와 저가 맥북, 디스플레이 차이가 클까요?
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