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직군 질문이 있습니다.
전 직장은 네떡 1년 다니다 회사 망했고지금 회사는 보안과 보안업무 보조 1년 반 째 하고 있습니다.리눅스 위주로 만지고 있구요나이는 94년생, 자격증은 정처기 하나 있습니다.어학은 토스 IH고 AL 목표로 공부중에 있습니다.또렷한 방향성 없이 이직을 했다보니 보안으로 가야 할지 네떡으로 가야할지 너무 막막합니다...방향을 정해야 거기에 맞는 스펙을 쌓을텐데..좀 몸이 편한데 급여는 너무 적지 않은 (3천 후반~4천 초반이면 절 하면서 다닐 수 있습니다.)IT 직종 없을까요? 회사 다니면서도 시간이 많아 공부 및 이직 준비 할 시간은 많습니다.올 해는 이직을 위해 1월부터 퇴근 후 스터디 카페 가서 뭐라도 공부중에 있구요..방향을 잡고 정진하고싶습니다 ㅠ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전 직장은 네떡 1년 다니다 회사 망했고지금 회사는 보안과 보안업무 보조 1년 반 째 하고 있습니다.리눅스 위주로 만지고 있구요나이는 94년생, 자격증은 정처기 하나 있습니다.어학은 토스 IH고 AL 목표로 공부중에 있습니다.또렷한 방향성 없이 이직을 했다보니 보안으로 가야 할지 네떡으로 가야할지 너무 막막합니다...방향을 정해야 거기에 맞는 스펙을 쌓을텐데..좀 몸이 편한데 급여는 너무 적지 않은 (3천 후반~4천 초반이면 절 하면서 다닐 수 있습니다.)IT 직종 없을까요? 회사 다니면서도 시간이 많아 공부 및 이직 준비 할 시간은 많습니다.올 해는 이직을 위해 1월부터 퇴근 후 스터디 카페 가서 뭐라도 공부중에 있구요..방향을 잡고 정진하고싶습니다 ㅠㅠ
저라면 보안직종으로 갔을 듯.
계속 일하고 있다면 앞으로도 일할 수 있는 거고, 보안직종은 사라지지 않을 거고.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