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학점은행제 편입 현재 최종학력은 고졸이며 사이버대학교(4년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학점은행제 편입

현재 최종학력은 고졸이며 사이버대학교(4년제) 사회복지학과에서 1학년 학업 후 현재 자퇴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

자퇴하더라도 성적증명서가 있으면 인정 가능하시구요 !

기간은 수업만 들었을 경우에는 3학기 과정

다른 자격증을 병행하면 2학기 과정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학비는 각각 차이가 생기구요 !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