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학점은행제 편입
현재 최종학력은 고졸이며 사이버대학교(4년제) 사회복지학과에서 1학년 학업 후 현재 자퇴예정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현재 최종학력은 고졸이며 사이버대학교(4년제) 사회복지학과에서 1학년 학업 후 현재 자퇴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
자퇴하더라도 성적증명서가 있으면 인정 가능하시구요 !
기간은 수업만 들었을 경우에는 3학기 과정
다른 자격증을 병행하면 2학기 과정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학비는 각각 차이가 생기구요 !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