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바꿨는데 제 노트북에만 와파가 안 나타나요 어제 공유기 바꿨는데 제 폰, 부모님 폰, 내

공유기 바꿨는데 제 노트북에만 와파가 안 나타나요

어제 공유기 바꿨는데 제 폰, 부모님 폰, 내 옛날폰, 내것보다 오래된 삼성 노트북에도 와파가 잘 뜨는데.....제 LG그램만 죽어라 와파가 안 뜹니다네트워크 초기화 해봤고요 인텐 와이파이 드라이브 정상 작동한다고 뜨네요공장초기화 빼고 다른 방법 없을까요참고로 구입한 공유기는 ipTIME BE5100M이고 Lg그램 15U760-GR30K입니다+윈도우11 업뎃해봐라 말 나올까봐 말하는데 겁나 오래된 삼성노트북은 11까지 업뎃 안 됐는데도 와파 연결됐음

모뎀단말기에서 신호를 다시 받아 보세요

모뎀이 없고 벽에서 나온 랜선에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공유기만 꺼주세요

셋톱박스와 연결이 되어 있다면 셋톱 박스 꺼주세요

lg그램 꺼주시고요

모뎀과 공유기 둘다 전원코드를 콘센트에서 분리해 주세요

그리고 5분뒤 연결해서 1분뒤 사용해 보세요 아마도 해결 되실거에요

안된다면 해당 인터넷 회사에 전화해서 신호를 다시 보내달라고 해보세요

24시간 영업 하는 곳도 있으니 전화 해보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